응원
유일한 희망
오세훈 시장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전북 군산에사는 청년입니다. 시장님은 서울의 유일한 희망입니다. 6선을 넘어 10선까자 해주세요
자유
세훈아 너 나 누군지 알지 순대국집에서 처음봤는데 악수 훼이크 한거 기억나냐
너한테 받은 기억 아주 잘 간직하고 있다 조만간에 배로 되돌려줄게
아직도 의문이다 내가 너한테 먼잘못을 했냐 이 18념아
자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는 현재 서울에 살고 있는 학생입니다.
요즘 대통령의 선거법 위반과 투표용지 부족 등의 사태를 SNS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서 원래 이러는게 맞는건가요?
국민들은 선거법에 대해 엄격히 처벌받는 반면에
정작 대통령은 수십대의 카메
자유
오세훈시장님께
일단 서울시장 재 당선 축하드립니다. 하지만 이번 선거 논란이 너무나 많습니다. 거리로 나와 이번 부정 선거 사태에 대해 울부짖고 있는 소리를 들어 국민의 힘이 되어주십시오. 선관위를 해체하고 재선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더이상 이재명 정부의 만행을
자유
전자투표 CBDC 반대
만이라도 해주세요..
응원
넌 이번이 마지막이야.
1.유독 사전선거 결과에서만 민주당의 득표수가 여러 선거구에서 동일하게 나온 결과.
2.서울시장 투표관련해서, 애초 국힘우세였던 4개 선거구 이외, 여타 21개 선거구에서 사전득표는 전부 민주당이, 본투표에서는 전부 국힘이 우세한 결과.
이건 중학
응원
시장님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시장님. 부디 우리 서울을 지켜주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항상 서울시민들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자유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가지
겨우 어렵게 이긴 선거인데 밥상을 발로 걷어차버릴려하네 대단하다 ㄷㄷ
자유
여기서라도 떠드는것 나쁘지않네요
여기서라도 뭐든 떠드는것 나쁘지 않겠네요.
아직 커뮤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